
[인테리어젠틀맨에서 만족스러웠던 부분]
처음 상담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,
원하는 분위기도 잘 반영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.
[소개받은 시공사에 만족스러웠던 부분]
시공 과정에서도 세심하게 신경 써주시는 게 느껴졌고,
결과도 기대 이상으로 깔끔하고 예쁘게 나왔어요.
무엇보다 작업하시는 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
진행하는 내내 마음 편하게 맡길 수 있었어요.
작은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챙겨주셔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.
그리고 이후에 수리나 보완이 필요한 부분이 생기면
바로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사후 관리까지
확실하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


[인테리어젠틀맨에서 만족스러웠던 부분]
처음 상담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,
원하는 분위기도 잘 반영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.
[소개받은 시공사에 만족스러웠던 부분]
시공 과정에서도 세심하게 신경 써주시는 게 느껴졌고,
결과도 기대 이상으로 깔끔하고 예쁘게 나왔어요.
무엇보다 작업하시는 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
진행하는 내내 마음 편하게 맡길 수 있었어요.
작은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챙겨주셔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.
그리고 이후에 수리나 보완이 필요한 부분이 생기면
바로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사후 관리까지
확실하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