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12개의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.


412개의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.

무엇보다 작업하시는 분들이...

한**
2026-04-29
조회수 137

adc8d6208db6f.jpg



[인테리어젠틀맨에서 만족스러웠던 부분]


처음 상담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,

원하는 분위기도 잘 반영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.


[소개받은 시공사에 만족스러웠던 부분] 


시공 과정에서도 세심하게 신경 써주시는 게 느껴졌고,

결과도 기대 이상으로 깔끔하고 예쁘게 나왔어요.


무엇보다 작업하시는 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

진행하는 내내 마음 편하게 맡길 수 있었어요.

작은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챙겨주셔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.


그리고 이후에 수리나 보완이 필요한 부분이 생기면

바로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사후 관리까지

확실하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



61ced8cabe086.jpg

56d21836782f5.jp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