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[인테리어젠틀맨에서 만족스러웠던 부분]
여러업체의 견적이 선택의 폭을 넓힐수있어 좋았습니다
우선 모든 업체가 저희 업체의 니즈를 잘 파악해주었어요
모두 전문적이고 현실적인 상담을 통해
여러 방향에서 고민해 볼수있는 좋은 경험이였습니다
[소개 받은 시공사에 만족스러웠던 부분]
시공사 사장님은 좀 더 많은 고민을 함께 해주셨고
공사 및 관련부분들의 궁금증을 풀어주시고
현실적인 고민을 해결해주셨어요
공사도 너무 맘에들고 정말 전문가 입니다
지금 사무실 사용중이지만
하나하나 나무랄 곳이 없이 맘에 듭니다
역시 전문가입니다!


[인테리어젠틀맨에서 만족스러웠던 부분]
여러업체의 견적이 선택의 폭을 넓힐수있어 좋았습니다
우선 모든 업체가 저희 업체의 니즈를 잘 파악해주었어요
모두 전문적이고 현실적인 상담을 통해
여러 방향에서 고민해 볼수있는 좋은 경험이였습니다
[소개 받은 시공사에 만족스러웠던 부분]
시공사 사장님은 좀 더 많은 고민을 함께 해주셨고
공사 및 관련부분들의 궁금증을 풀어주시고
현실적인 고민을 해결해주셨어요
공사도 너무 맘에들고 정말 전문가 입니다
지금 사무실 사용중이지만
하나하나 나무랄 곳이 없이 맘에 듭니다
역시 전문가입니다!